본문 바로가기
세상모든이슈

[프리뷰] EPL 21/22 프리미어리그 황희찬 데뷔전? <울버햄튼vs 왓포드>

by 제이쭌. 2021. 9. 11.

21/22시즌 프리미어리그의 여러 흥행요소 중에 하나로 울버햄튼의 황희찬 이적이 있다.







오스트리아 잘츠브루크 시절의 황희찬의 모습을 기대하며 라이프치히로 이적을 했지만 건강등의 이유로 인해 기대만큼의 활약을 하지 못했지만 황희찬의 새로운 팀이 울버햄튼이라는건 다시한번 기대가 된다.


기대가 되는 이유로는
1. 사실 아직 울버햄튼이 황희찬을 완전이적한것이 아니라 임대인데도 불구하고 2라운드 때 유니폼을 입고 팬들에게 인사를 시킬만큼 구단의 기대가 있다는점!

2. 미친 돌파력과 더미친? 골결정력을 갖고 있는 아다마 트레오레와의 조합에 대한 기대
(흑소냐 황소냐 , 투우냐 소싸움이냐, 스페인산이냐 한국산이냐)

3. 지난시즌 두개골 부상 이후 폼이하락해 제 컨디션을 찾지못하고 있는 라울히메네즈의 투톱 파트너 이자 대체역할응 할수 있을것인지?

4. 하위권에 쳐져있지만 경기력만 보면 언제든 치고올라갈 울버햄튼의 반등 타이밍에 맞춘 황희찬의 활약?

5. 바로 전 라운드 손흥민에게 한방 얻어맞은 왓포드가 설마 황희찬에게도? 라는 괜한 기대

6. 레바논전에서의 좋은 활약으로 좋은 분위기를 이어나갈 수 있을지?

등 굉장히 많은 관전 포인트가 있는 경기이다.


시즌 초반 좋은 경기력에 비해 좋은 결과를 내지 못하고 있는 울버햄튼이 이번 경기를 통해 분위기 전환을 할 수 있을지가 기대된다

왓포드는 이번시즌 승격팀으로서 나쁘지 않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기는 하지만, 기본적인 전력자체에서 울버햄튼이 앞서 있는 것은 사실이다.
경기력 자체는 좋은데 결정력의 부족으로 인해 연패가 이어지고 있지만 중원에서 네베스 무티뉴등 좋은 패스를 뿌려줄 미드필더와 트라오레를 통한 돌파로 인한 공격력은 절대 하위권의 수준이 아니기 때문에 압도적인 경기를 할 가능성도 커보인다.

이상 프리미어리그 21/22 시즌 <울버햄튼 vs 왓포드> 프리뷰 마침.